본문 바로가기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SK브로드밴드는 다양한 인터넷, B tv,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3년 약정, 온라인할인, 더슬림요금제 등의 혜택과 셀프, 문제 해결, 이사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통해 동영상 가이드, 이전설치 신청, 가정내 PC/TV 이동 신청, 간편 진단/AS 조치 서비스, 리모컨 분실/파손 교체 신청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을 알아봅니다.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B tv, 인터넷, 전화 관련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SK 브로드밴드의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동영상 가이드, 이전설치 신청, 가정내 PC/TV 이동 신청, 간편 진단/AS 조치 서비스, 리모컨 분실/파손 교체 신청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문의 바로가기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일반전화: 106(무료)
  • 휴대폰: 080-8282-106(무료)

상담시간은 평일 09시-18시, 토요일 09시-12시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ARS 안내

  • 1번 요금 및 납부: 1. 요금 확인/납부 2. 카드 자동이체 변경 3. 은행 자동이체 변경 4. 요금안내서, 세금계산서 셀프 발행 0. 상담사 연결
  • 2번 고장문의: 1. 간편 진단/조치 2. 리모컨 분실/파손 교체 3. 방문 일정 확인/취소 0. 상담사 연결
  • 3번 가입문의: 0. 상담사 연결
  • 4번 해지문의: 1. 약정기간/할인반환금 문의 2. B tv 월정액 상품 해지 3. 부가서비스 해지 4. 인터넷/전화/TV 해지 신청 0. 상담사 연결
  • 5번 이전설치 및 일반 변경 신청: 1. 이전설치 신청 2. 이전설치 일정 변경/취소 3. 가정내 PC/TV 이동 신청 4. 명의변경 신청 5. 일시정지 신청/해제 0. 상담사 연결
  • 8번 기업전용상품: 기업전용 ARS 연결
  • 0번 상담사 연결: 1. 요금 및 일반문의 2. 고장 문의 3. 가입 상담 4. 해지 상담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동영상 가이드

  •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동영상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SK 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상단 “고객지원” 메뉴 하단 “이용가이드” 세부 메뉴 중 "동영상 가이드"를 선택합니다.
  • 원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검색어를 검색하거나 관련 문제를 찾아봅니다.
  • "영상보기"를 클릭하여 동영상 가이드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가이드에서는 인터넷 연결 문제 해결, 기기 설정, B tv 이용 안내 등 모든 과정을 단계별로 시각적으로 안내하여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SK브로드밴드 유튜브 채널에서 더 많은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