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초등학생 시절부터 꾸준히 즐겨왔던 스타크래프트...이제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요,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클래식형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그리고 스타2가 있습니다. 스타1 or 스타2 이렇게 불리고 있네요.

 

스타크래프트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블리자드 홈페이지 베틀넷에 들어가야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블리자드 홈페이지 > 게임에 들어가면 스타크래프트1과 스타크래프트2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즐겨했던 하스스톤도 보이네요.

스타2는 스타1에 비해서 재미가 덜하고 아직 고전 스타크래프트 감성을 원하는 분들이 많아서 아직도 인기가 많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우리가 어렸을 적 했던 스타1은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리마스터는 만원 초반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스타크래프트 카툰은 캐릭터를 귀엽게 해서 나오게 만든건데...쫌...별로입니다.

자신의 컴퓨터 OS에 맞게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를 해줍니다. 

참고로 아프리카TV나 유튜브에서 과거 프로게이머들이 하는 스타1은 리마스터 버전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과 만나서 게임을 하고 싶다면 리마스터를 해도 되고여, 무료로 잠시만 즐기고 싶다면 스타크래프트1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보통 유즈맵이나 빨무를 즐겨하실거 같은데 1:1은 갑자기 하면 지기만 하고 재미가 없죠.

 

'GG'라는 단어보다는 온갖 욕설과 희롱을 당할지도 모릅니다. 여기에 스트레스 풀러온 사람들이 꽤나 많습니다.

PC용을 다운받고나서 설치까지 해준다면 이제 스타크래프트 무료다운로드 절차는 끝이 납니다. 과거 스타1 씨디를 굽고 시디키를 구하러 다녔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과거 씨디키를 이용해서 사용했떤 시절과 다르게 블리자드 아이디를 하나 만들어야 합니다. 간단하게 자신의 아이디 하나를 무료 생성해 줍니다.

어릴적 PC방에서 즐겨하던 블리자드 모양이 나옵니다.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멀티플레이어로 들어가서 베틀넷에 접속을 해줍니다.

요새는 헌터4:4보다는 빨무가 대새입니다. 헌터를 플레이하면 고인물 소리 듣는데요..빨무도 한판 두판 하다보면 1~2시간은 금방 훌쩍 지나갑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스타크래프트를 플레이 하다가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을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