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람이 힘들 때나 기쁠 때 나의 운을 점쳐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또는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오늘의 운세가 궁금해지는데요, 저는 로또를 구매할 때나 면접 볼 때 시험 볼 때 운세를 확인했던 것 같습니다.

 

진짜 중요한 순간에는 점을 잘 보는 집에 가서 보는 것이 맞지만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재미로 보고 싶은 경우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어플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곳에서 무료로 운세를 매일매일 제공하니까요.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앱이 있다면 해당 앱에서 운세를 확인할 수 있겠죠.

 

대표적인 오늘운세 무료보기 앱 5가지를 아래서 확인해 보세요.

 

 

리브메이트 오늘의 운세

최근 리브메이트 앱이 대규모로 업데이트 됐습니다. 앱 사용성이 더 깔끔해지고 직관적으로 변해서 더더욱 편리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앱을 실행하자 보이는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예전 국민은행 리브메이트 앱을 사용했다면 처음 보는 UI에 깜짝 놀랄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하자 마자 보이는 오늘의 운세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주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로 보는 오늘의 운세, 별자리 애정 지수, 별자리 행운 지수, 신년운세, 사주로 보는 이달의 운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최근에 신문구독에 관심이 생겨서 여러 신문 앱을 다운받아 보고 있는데요, 종이신문을 구독할지 디지털 신문을 구독할지는 아직 정하진 않았습니다. 조선일보나 중앙일보와 같은 신문사에서도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거의 모든 신문사가 서비스 한다고 볼 수도 있죠.

 

위 사진을 보면 띠별 오늘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띠, 쥐띠, 호랑이 띠 등 자신의 생년월이에 맞춰 확인해 보세요. 

 

매일경제 오늘의 운세

경제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매일경제나 한국경제를 구독하시더라고요. 저도 경제지 선택을 위해서 고민 중에 먼저 앱부터 다운을 받았습니다. 사실 예전에는 중앙일보 종이신문 보급소에서 구독을 하면 매일경제도 같이 보내줬었는데 요새는 신문사 찾기가 어렵네요.

 

매일경제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를 확인해보면 지류신문에 나오는 운세를 그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하게 띠별, 생일별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네이버 운세

 

국내 최대 포털로 네이버 이용자가 많죠. 사용안하는 사람을 찾는게 더 어렵습니다. 간편하게 네이버에서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의 띠와 별자리 그리고 오늘의 운세, 내일의 운세, 이달의 운세까지 알려주며 애정운과 금전운 그리고 직장운 학업 성적운을 알려주는 앱입니다.

 

다음 운세

다음에서도 오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또한 띠별 별자리 생년월일 별 확인이 가능하며 오늘과 내일, 이번주, 이달, 올해의 나의 운세를 점 쳐볼 수 있죠.

 

이렇게 운세보는 사이트와 앱을 알아봤는데요, 오늘 나의 운세가 나쁘게 나왔더라도 그냥 재미삼아 보시길 바라며 좀 더 진지하게 나의 운을 확인해 보고 싶다면 전화나 유명한 점집을 찾아가서 사주팔자를 확인해보세요. 요새는 속궁합에 불만이 많아 점집을 찾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