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구글에서 만든 유튜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라면 앱으로 필수 설치가 되어있는데요. 언제나 우리가 필요한 실생활 정보나 재미를 위한 컨테츠 뉴스 등 다양한 영상들이 하루에도 수십 수만개가 새롭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이용을 하죠.

유튜브 바로가기

유튜브를 컴퓨터에서 항상 주소 검색을 할 필요가 없이 그냥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언제든 클릭한번으로 바로 볼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끝나고 많은 사람들이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사용할텐데요. 저도 귀찮아서 설정을 잘 안해두는데 금방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유튜브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오른쪽 상단에 점 3개 설정을 클릭해서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 선택하면 이제 바탕화면에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가 끝이 납니다. 내가 원하는 이름으로 설정할 수 있는데요. 뭐뭐뭐~ 유튜브 이런식으로 만들어도 되고요.

보통은 내가 자주가는 채널 바로가기 할 때 이름을 직접 설정합니다. 내가 자주가는 채널의 주소로 먼저 들어간 후에 다시 점 3개와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 이런식으로 선택을 하면 유튜브 채널 바로라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매우 간단하죠.

정말 인터넷 시대가 엄청 빨리 변화한다는 것을 느낍니다. 예전에는 글로만 인터넷 내용을 볼 수 있다가, 사진이랑 영상까지 볼 수 있고 다음에는 가상현실에서 공간을 초월하여 만나는 시대가 도래하지 않을까요? 유튜브로 내가 원하는 가수의 노래 모아 듣기나 팬이 되기도 하는데요.

듣는걸 위주로 하는 것은 괜찮지만 영상 시청을 너무 오래하면 스마트폰 중독이나 시력이 많이 나빠질 수 있기 때문에 조금씩만 즐기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