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만세력풀이 보는법 알아봐요

오늘은 무료 만세력풀이 보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주팔자나 토정비결 별자리운세 등은 많이 들어봐서 아는데 만세력이라고 하면 생소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사람의 운세를 보는데 큰 틀에서 만세력이라고 하고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사주나 별자리 등이 나눠지는것인데요.

 

 

그래서 만세력풀이 사이트나 어플을 이용하면 오늘의 운세, 사주팔자, 토정비결 등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토요일 로또복권을 사는 날이면 한 번씩 확인을 합니다!

 

무료 만세력풀이 어플

리브메이트에서 운세 등을 확인하다가 어플을 새롭게 다운받아 확인을 해봤습니다. 만세력 보는 어플은 업데이트가 가장 잘되고 사람들의 평가가 좋은 것이 좋습니다. 만세력을 보기 위해서 기본적인 나의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사주 정보에 이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성별을 입력하면 그 다음부터는 만세력풀이만 보면 됩니다! 맨 첫 화면에 오늘의 운세, 총운, 시간대 별 운세, 바이오리듬 등을 확인할 수 있네요.

 

하단에 운세 보고서가 제가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는 간단히 만세력 보는법 정보인데요...기본적인 내용을 알려줍니다.

 

만세력 보는법

 

  • 만세력이란: 태어난 사주정보를 바탕으로 산출된 계산식을 응용해 사주 및 운세를 풀이하는 방법
  • 나의 오행이란: 사주에 있는 팔자 즉, 여덟개의 오행 중에 나무, 불, 물, 흙, 쇠가 많은 사람으로 구분하여 표시합니다. '나의 오행'은 태어난 날의 천간값을 기준으로 표기됩니다.
  • 사주팔자란: 한 사람의 길흉화복을 점치기위해 생년월일, 시간을 기준으로 네가지 기둥과 여덟가지 글자를 산출해 분석하는 방법입니다.
  • 신성이란: 사주를 구성하는 오행들간의 상생, 상극관계를 구분하기 위해 표현해 놓은 10가지 요소입니다.
  • 십이운성이란: 삶의 과정을 12단계로 생성, 발전, 쇠퇴, 소멸의 과정에 따라 운명의 길흉화복을 표시합니다.

 

아래에서는 이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는 오늘의 운세와 정통사주 그리고 토정비결 무료 보기 방법입니다.

 

 

무료 만세력풀이 정통사주 및 토정비결 보기

위에서 만세력 풀이를 위한 내 출생과 관련 된 정보를 모두 입력했기 때문에 이제는 손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정통 사주에서 시주, 일주, 월주, 년주, 편재, 일원, 정관 등 자동으로 입력이 되네요.

 

별자리 운세에서는 쌍둥이 자리인데 오랜 친구에게 다시 연락을 해보라는 문구가..나는 금전운이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그 밖에 사람들이 관심이 많은 궁합이나 살풀이, 취업운세, 관상, 띠 운세 등도 확인이 가능하니 재미삼아 이용해보세요!

 

 

로또당첨번호 전체모음

오늘은 토요일 로또당첨번호 추첨 날입니다. 로또당첨번호 전체모음 엑셀파일을 준비해봤습니다. 로또를 자동보다는 아직도 수동 구매가 더 많은데요, 로또가 운에 맡기는 거지만 수학적 통계

kgusle2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