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벨소리 무료 다운받는곳

스마트폰을 바꾸고 나서 벨소리를 변경하고 싶어서 여러가지 앱들을 설치해봤습니다. 벨소리를 설정하기 위해서는 MP3음원을 가지고 직접 설정하거나, 벨소리 무료 다운받는곳에서 설정하거나, 유로 벨소리 어플에서 다운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방법은 무료 벨소리 어플을 다운받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벨소리 무료 다운받는곳

 

무료 벨소리 다운 어플-PLAY STORE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양한 벨소리 어플을 다운받아봤는데요, 꽤 쓸만한 어플을 찾기는 어려웠습니다. 대부분의 추천 벨소리가 고전 벨소리 느낌이였거든요. 내가 원하는 최신가요 벨소리는 거의 드물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관심을 가지고 다운을 받는 앱들 리스트입니다. 벨소리 메이커부터 2021년 무료 벨소리 그리고 벨소리 365까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어플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아래에서 자신에게 맞는 벨소리 다운앱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최신가요 벨소리 다운

만약 내가 최신 가요 벨소리를 다운받고 싶다면 벨소리365나 2021년 무료 벨소리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벨소리 앱들은 내가 가진 MP3음악파일을 가지고 나만의 벨소리로 수정하거나 좀 클래식한 벨소리들이 많습니다. 위 2개 추천한 앱은 최신가요부터해서 부모님들이 좋아하는 트로트까지 다운받아 벨소리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2021 무료 벨소리 앱

다른 앱들보다 가장 많은 최신 가요를 확인해볼 수 있으며,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벨소리부터 추천을 해줍니다. 내가 어떤 벨소리를 설정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추천 벨소리를 이용해보세요.

 

만약에 가장 최근에 발표한 최신곡을 누구보다 빠르게 스마트폰 벨소리로 설정하고 싶다면 벨소리 365 어플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는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신곡을 발표하면 발빠르게 벨소리를 바꿀 수 있지만 약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갤럭시 벨소리 설정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내가 다운받은 벨소리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설정에서 소리 및 진동 메뉴로 들어가서 벨소리를 선택합니다.

그럼 내가 다운받은 벨소리들을 전부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원하는 벨소리로 선택하면 갤럭시 벨소리 바꾸는 법은 해결됩니다. 그 밖에도 T 컬러링이나 LG 뮤직벨링에서도 핸드폰 벨소리를 다운받는 것도 가능하니 한번 설치하고 구경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