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D플레이어 다운로드 홈페이지

LD플레이어 다운로드 홈페이지 이용자가 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핸드폰 게임을 PC에서 구동을 하려고 녹스 플레이어를 이용했었는데 간헐적 튕김 현상 때문에 LD플레이어로 갈아타는 경우가 많죠. 저 또한 바람의 나라를 LD플레이어를 다운 받아 이용 중입니다.

 

모바일 게임을 하다보면 이제는 자동 사냥 기능이 있기 때문에 수시로 컨트롤 할 필요가 없는데요, 스마트폰이 한대인 경우 LD플레이어를 컴퓨터에 설치하여 원격프로그램을 이용해 게임을 관리하곤 합니다. 기존 녹스에서는 간헐적 팅김 현상이 있었는데 문파원들이 LD플레이어를 추천하더군요.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과 간단 최적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LD플레이어 다운로드 홈페이지

LD플레이어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기타 프로그램 다운사이트를 이용해야합니다. 여러곳에서 다운받을 수 있지만 제가 다운받은 사이트는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LD플레이어 다운로드 홈페이지

 

위 사진을 보면 다양한 버전의 LD플레이어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최신 버전의 플레이어가 오류가 생기거나 문제가 있다면 이전에 잘 작동한 구버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른쪽에 보면 리니지M, 검은사막 모바일, 달빛조각사, 쿠키런 킹덤, 바람의나라 연이 순위에 있네요. 최근에는 오딘 사용자도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LD플레이어 다운 후 최적화

LD플레이어를 다운받고 나서 게임을 관리하기 어려울 정도로 버벅거리면 짜증이 나겠죠. LD PLAYER 최적화 설정이 중요합니다. VT활성화는 "자신의 컴퓨터가 똥컴이다?"라고 생각하면 무시하고 패스합니다. 저의 경우도 집 컴퓨터는 좋은데 사무실 컴퓨터는 똥컴이라서 각각 최적화 설정이 다릅니다.

 

사양이 좋은 집에서 돌릴때는 VT활성화를 해주고, 사양이 안 좋은 사무실에서는 VT설정을 해제합니다. 부드러운 화면 보기가 가능한 것인데 RPG게임이라면 이 부분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오른쪽 상단 설정을 눌러줍니다.

 

LD플레이어 최적화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CPU와 메모리 설정입니다. 자신의 컴퓨터 성능은 어느정도 알고 있어야 할텐데요, 위 설정은 사무실 컴퓨터 설정입니다. 컴퓨터 성능이 좋지 않기 때문에 1코어 낮게 설정하고 메모리 또한 낮게 설정해야 좋습니다.

 

성능이 좋은 컴퓨터라면 CPU코어를 높이고 VT기능 활성화 그리고 메모리를 높여주세요. 하지만 제가 사용해본 결과 RPG게임에서는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어짜피 자동사냥이라 오류 없이 작동되는 것이 중요.

반응형